리테일매거진
통권 525호

2019년 11월호

미리 보는 2020년 소매경기

신제품
2013년 12월호
신상품 소개│썬키스트 너츠
썬키스트가 만든 프리미엄 견과, 국내 상륙

호두, 아몬드, 캐슈넛 등 견과류 가운데 최상품만 선별해 만든 썬키스트 너츠가 진원무역을 통해 국내에 독점 판매된다.

진원무역이 국내에 독점 선보인 썬키스트 너츠는 제품의 생산, 가공, 유통 전 과정을 글로벌식품기업인 썬키스트에서 직접 관리해 믿을 수 있다. 정직성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썬키스트는 한국의 식문화에 맞는 제품 라인을 갖추고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에 견과류를 새롭게 출시했다.

최상급 견과류만으로 상품 구성
최근 견과류를 건강한 식재료로 인식하면서 견과류 소비층이 급속히 늘어나고 있다. 간편하게 즐기는 간식을 넘어 체형관리나 건강관리를 위해 견과류를 즐겨 먹는 것이다. 식이섬유, 비타민 E, 셀레늄 같은 항산화물질과 오메가-3를 다량 함유하고 있는 견과류는 심장 질환 위험을 낮춰주고, 암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준다고 알려져 있다. 그러나 기존의 견과류 업체들 경우 질보다 양, 즉 ‘하루 한줌(1온스)의 견과가 건강에 좋다’는 사실만 강조하고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제품에 대한 변별력이 없어 단순히 상품 구성 또는 가격만으로 제품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 사실이다.
이와 달리 썬키스트 너츠는 크기와 품종에서 최상 등급을 선택, 상품을 구성해 품질을 자부할 수 있다. 호두, 아몬드 같은 견과류도 과일과 마찬가지로 사이즈와 품종, 등급이 있는데 이 가운데 최상품만 선별한 것이다. 국내에 출시된 제품은 호두, 구운 아몬드, 구운 캐슈넛으로 구성된 300g 패키지 형태의 ‘썬키스트 300’, 300g 패키지 3개로 구성된 대용량 ‘썬키스트 900’, 그리고 소포장 제품 인 ‘썬키스트 25’ 3종이다. 전 제품은 최상급 견과를 사용했을 뿐 아니라, 썬키스트만의 체계적 로스팅 기술을 적용해 눅눅하지 않고 씹는 식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썬키스트25’ 는 호두, 구운 아몬드, 구운 캐슈넛의 견과류에 블루베리와 크랜베리 같은 건과일을 첨가해 영양학적 균형을 맞춤과 동시에 상큼한 맛을 더했다. 진원무역은 향후 더욱 다양한 썬키스트 견과 제품을 국내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기사전문보기
  정기구독신청하기
목록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