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통권 523호

2019년 9월호

온라인 고객 로열티 확보전

해외동향
2019년 5월호
해외동향ㅣ사진으로 보는 일본 유통매장 4월 판촉 아이디어
봄과 여름이 공존한 4월,
각종 이벤트 활발

‘수국이 활짝 핀 매장’, ‘시원한 음료를 홍보한 음료 매장’, ‘분홍빛 봄철 미각을 강조한 매장’….
지난 4월 일본 소매매장은 봄과 여름, 화창한 4월과 장마철인 6월이 공존하는 모습을 보였다.
여기에 4월 21일 부활절을 앞두고, 새로운 이벤트 데이를 만들기 위한 유통업체들의 노력들도 엿볼 수 있었다. 몇 년 전부터 이온을 필두로 한 유통업체들이 계란을 활용한 부활절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그러나 부활절 이벤트에 대한 일본인들의 반응은 아직 크지 않았다.기사전문보기
  정기구독신청하기
목록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