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통권 535호

2020년 9월호

콜라보 마케팅

신제품
2020년 9월호
신제품 소개
깊고 진한 국물을 맛보고 싶다면 ‘자연은 맛있다 정면·백면·홍면’
풀무원 건면 브랜드 ‘자연은 맛있다’가 신제품 ‘정면·백면·홍면’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자연 원료를 HTT(High Temperature Touch-down) 로스팅 공법으로 가공해 더욱 깊고 진한 국물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정면’은 12가지 채소로 구현한 순식물성 탕면으로, 콩으로 만든 채수와 장으로 밑국물을 내고, 마늘, 버섯, 무 등으로 개운한 맛을 살린 제품이다. ‘백면’은 백합과 바지락을 우려낸 시원한 국물에 진한 사골 국물을 6대 4의 비율로 더해 감칠맛을 살린 조개 곰탕면이다. ‘홍면’은 양지와 사골을 우려낸 국물에 표고버섯, 마늘로 감칠맛을 높이고, 볶은 고추 양념으로 얼큰한 맛을 더한 소고기버섯 탕면이다. 풀무원은 ‘숙성’, ‘발효’ 콘셉트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문의 풀무원
연락처 080-022-0085
홈페이지 www.pulmuone.co.kr

지속가능어업 인증 받은 아이스 참치 ‘동원참치 아이스큐브’
동원산업이 MSC(Marine Stewardship Council;해양관리협의회) 지속가능어업 인증을 받은 참치 제품 ‘동원참치 아이스큐브’를 출시했다. MSC는 지속가능 수산물 분야에서 권위 있는 글로벌 비영리 기구로 해양생태계 및 어종 보호 등 조업 과정 전반에 걸쳐 30여 가지 요소를 기준으로 평가해 까다롭게 인증 절차를 진행한다. 이 제품은 MSC 인증 황다랑어를 먹기 좋은 크기의 정육면체 조각으로 가공해 얼린 것으로 취향에 따라 스테이크, 샐러드, 조림 등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 가능하다. 동원산업은 향후 다양한 MSC 인증을 받은 고부가가치 상품을 생산해 국내 지속가능 수산물 시장 개척을 넘어 해외 시장까지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문의 동원산업
연락처 02-589-3333
홈페이지 www.dwml.co.kr

채식 더 간편하게 맛있게 즐기자 ‘그린가든 3종’
오뚜기가 채소 원료만 엄선해 만든 채식 간편식 ‘그린가든 3종’을 출시했다. 최근 채식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채식 간편식 시장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오뚜기는 비건 라면 ‘채황’에 이어 다양한 채식 제품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그린가든 만두’는 동물성 원료를 넣지 않고 물밤, 양배추, 송화버섯 등 10가지 채소를 재료로 만들었다. 진공상태의 반죽피로 만들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까지 잡았다. ‘그린가든 카레볶음밥’은 고기 대신 그린빈, 홍피망, 당근 등 7가지 채소를 넣은 볶음밥으로 채소와 순카레의 깊은 맛이 어우러지는 제품이다. ‘그린가든 모닝글로리볶음밥’은 모닝글로리, 양배추, 대파 등 7가지 채소에 마늘, 간장, 참기름 등으로 감칠맛을 더했다.

문의 오뚜기
연락처 080-024-2311
홈페이지 www.ottogi.co.kr

운동 전후 마시기 좋은 고단백 음료 ‘퍼펙트 파워쉐이크 2종’
푸르밀이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 에이플네이처 칼로바이와 함께 고단백질 음료 ‘퍼펙트 파워쉐이크 2종’을...기사전문보기
  정기구독신청하기
목록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