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통권 537호

2020년 11월호

미리 보는 2021 소매경기

신제품
2020년 11월호
이달의 신제품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게 즐기는 ‘파스타 인 2종’
오뚜기가 맛있는 파스타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스타 인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튀기지 않은 건조 푸실리를 사용해 실제 파스타와 같은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나선형 파스타 형태인 푸실리를 사용해 소스가 많이 묻어나고 탱탱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파스타 인 까르보나라’는 부드럽고 풍부한 크림맛 파스타를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 ‘파스타 인 머쉬룸 크림’은 버섯의 진한 향이 듬뿍 밴 버섯 크림 파스타로 양송이분, 표고버섯 엑기스 분말 등이 들어있다. 별도 조리 과정없이 뜨거운 물만 부으면 조리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파스타를 즐길 수 있다.

문의 오뚜기
연락처 080-024-2311
홈페이지 www.ottogi.co.kr

쌀쌀한 가을 날씨에 딱 ‘가쓰오 진 우동’, ‘고기뚝배기 우동’
풀무원이 기온이 떨어질수록 증가하는 국물요리 수요를 겨냥해 ‘가쓰오 진 우동’, ‘고기뚝배기 우동’을 새롭게 선보였다. ‘가쓰오 진 우동’은 훈연 가다랑어포와 훈연 고등어포를 진하게 우려내 정통 우동의 풍미를 구현한 제품이다. 두 가지 훈연포를 활용해 침출, 연수, 순환의 3단 추출 과정을 거쳐 더욱 깊고 진한 맛을 완성했다. ‘고기뚝배기 우동’은 한국인 입맛에 맞춰 개발한 제품으로 고기, 사골을 전통 가마솥 방식으로 우려내 진하고 구수한 맛이 특징이다. 일반 우동면이 아닌 납작한 수타식 우동면을 사용해 맛을 완성했다. 신제품 2종 모두 풀무원의 수타식 제면 공법을 적용한 면으로 맛과 식감을 극대화했다.

문의 풀무원
연락처 080-022-0085
홈페이지 www.pulmuone.co.kr

‘겉바속촉’ 국내산 닭 안심 튀김 ‘손수 만든 안심튀김’
하림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손수 만든 안심튀김’을 출시했다.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 안심 통살에 고소한 빵가루를 입힌 제품으로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조리 방법도 간단해 프라이팬에 4~5분 또는 에어프라이어 200℃에서 6~8분 정도 조리하면 완성된다. 여기에 타르타르 소스, 튀김 간장, 칠리 소스 등 기호에 맞는 소스를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아이를 위한 밥반찬이나 영양간식으로 먹기에 좋고 술안주로도 손색없다.

문의 하림
연락처 063-860-2114
홈페이지 www.harim.com

밑반찬 걱정 끝 ‘30초 만에 완성 진미채양념’
대표 밑반찬 진미채무침을 쉽고 맛있게 만들 수 있는 양념이 출시됐다. 진미채무침은 일정한 맛을 내는 양념을 만들기가 어려운 데다, 서툴게 다루면 진미채가 딱딱해져 조리하기 까다로운 메뉴로 꼽힌다. 샘표가 출시한 ‘30초 만에 완성 진미채양념’은 고추장, 물엿 등을 황금비율로 섞어 만든 것으로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맛있는 진미채무침을 실패 없이 만들 수 있어 조리 간편성과 맛 모두 잡았다. 고추장 멸치볶음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고 마른 안주를 찍어 먹는 소스로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는 장점도 있다.

문의 샘표
연락처 02-3393-5500...기사전문보기
  정기구독신청하기
목록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