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통권 541호

2021년 3월호

이커머스 주도권 경쟁

신제품
2021년 2월호
이달의 신상품
온 가족이 함께 즐겨요 ‘오즈키친 2종’
오뚜기가 바삭하게 튀겨낸 맥주 안주 신제품 ‘오즈키친 피쉬앤칩스’, ‘오즈키친 쉬림프앤칩스’를 출시했다. ‘오즈키친 피쉬앤칩스’는 부드러운 대구살에 반죽을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피쉬스틱과 감자튀김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맥주 안주나 아이들 간식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타르타르나 아이올리 소스를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오즈키친 쉬림프앤칩스’는 새우 식감을 살린 스틱과 감자튀김이 함께 구성된 제품으로 케첩이나 스위트칠리 소스와 잘 어울린다.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으로 조리 방법도 간편하다.

문의 오뚜기
연락처 080-024-2311
홈페이지 www.ottogi.co.kr

몸에 좋은 안심 음료 ‘아이꼬야 안심 배도라지’
남양유업에서 아이들을 위한 음료 ‘아이꼬야 안심 배도라지’를 출시했다. ‘아이꼬야’는 남양유업의 이유식 브랜드로 마음 놓고 아이에게 줄 수 있는 안심 먹거리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국산 배와 국산 도라지를 물만 사용해 추출했다. 전통적인 중탕 방식으로 정성껏 우려 만들었으며 단시간 고온 살균공법을 적용해 안전성도 챙겼다. 아이들이 쉽게 잡고 마실 수 있도록 파우치 패키지를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문의 남양유업
연락처 02-734-1305
홈페이지 company.namyangi.com

3분이면 완성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
CJ제일제당이 ‘비비고 만두’의 맛과 품질을 그대로 살리면서 편의성은 더 높인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한입 크기의 비비고 만두와 8시간 끓여 깊고 진한 사골국물, 급속 냉동한 돼지고기, 대파, 버섯 고명이 어우러지는 전통 만둣국의 맛과 정성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 기준 3분만에 조리가 완성되는 컵용기형으로 냉동만두를 굽거나 찔 필요가 없어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앞으로도 CJ제일제당은 시간과 장소 구애 없이 편리하게 취식할 수 있는 편의형 만두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겠다는 계획이다.

문의 CJ제일제당
연락처 02-6740-1114
홈페이지 www.cj.co.kr

신생아 장 건강 위한 ‘위드맘 산양 100일 제왕’
롯데푸드의 유제품 브랜드 파스퇴르가 분유 ‘위드맘 산양 100일 제왕’을 선보였다. 소화흡수율이 뛰어난 산양유에 생유산균 비피도박테리움 롱검 성분을 강화한 제품이다. 비피도박테리움 롱검은 자연분만으로 태어난 신생아의 건강한 장 속에 풍부한 유익균으로 제왕절개로 태어난 신생아에게는 부족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영아들의 편안한 소화와 배변을 위해 모유와 유사한 지방산 구조인 OPO(INFAT)를 적용했다. 특허받은 식물성 DHA를 사용했으며, 두뇌와 눈 구성성분인 DHA와 아라키돈산의 비율도 1대 2로 맞췄다.

문의 롯데푸드
연락처 02-3469-3114
홈페이지 www.lottefoods.co.kr

젤리로 재탄생! ‘아침햇살 젤리, 초록매실 젤리’
웅진식품이 자사 베스트셀러 음료 아침햇살과 초록매실을 젤리 상품으로...기사전문보기
  정기구독신청하기
목록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