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통권 499호

2017년 9월호

창조적 콜라보레이션의 힘

해외동향
2017년 8월호
사진으로 보는 일본 유통매장 7월 판촉 아이디어
뜨거운 여름
시원한 맥주 페스티벌 열전

여름은 맥주 성수기이지만, 일본 맥주시장은 지난 2016년까지 12년 연속 매출 감소를 보이고 있다. 올해 역시 매출 감소세가 줄지 않고 있는 모습이지만, 시원한 맥주 마케팅을 포기할 수는 없다.
각 슈퍼마켓 업체들은 맥주 성수기 여름을 맞아, 맥주 마니아들을 잡기 위한 이벤트에 대대적으로 나섰다. 이벤트 매장에 대규모 진열을 선보이며 시원한 맥주와 함께하는 여름 나기를 제안하고 있다.기사전문보기
  정기구독신청하기
목록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