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통권 499호

2017년 9월호

창조적 콜라보레이션의 힘

해외동향
2017년 9월호
사진으로 보는 일본 유통매장 8월 판촉 아이디어
단풍나무로 물든 매장
‘가을 미각전’으로 식욕 자극






올해 도쿄는 ‘여름다운 여름’을 느낄 수 없었다. 8월 1일부터 19일까지 19일 연속 비가 내리는 기록을 세우며, 비와 함께 여름을 마감했다.
그러나 유통 매장에서는 가는 여름을 아쉬워할 틈도 없이 벌써 가을 분위기가 만연하다. 입추가 지나자마자 매장에는 단풍나무가 등장, 가을이 왔음을 알리고 있다.
가을철에 제 맛을 내는 포도부터 가을 신상 패키지로 모양을 바꾼 맥주 등이 식욕을 자극하고 있다.기사전문보기
  정기구독신청하기
목록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