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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포츠용품 전문점 | 룰루레몬 플래그십스토어

    ‘요가복의 샤넬’ 룰루레몬
    한국 필두로 아시아 공략 나서다

    룰루레몬(lululemon)이 아시아 최초의 플래그십스토어를 한국에 열고 본격적인 시장 진출을 알렸다. 디자인·착용감을 중시한 요가복 등 패셔너블한 스포츠웨어를 접할 수 있는 룰루레몬 한국 매장에서는 운동선수와 요가 강사들로 구성된 전문 직원들이 단순히 옷이 아니라 ‘문화’를 판다는 룰루레몬의 기업 철학을 전파하고 있다.

    룰루레몬은 ‘요가복의 샤넬’이라 불리는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1998년 캐나다에서 시작해 2000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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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LOBAL



    해외통신 | 프랑스 - 까르푸의 진출 국가별 매장 혁신 전략

    디지털 기술 적용도
    글로컬라이제이션

    해외 진출시 글로벌 스탠더드 정책을 고수했던 유통기업들이 최근 로컬라이제이션으로 방향을 선회하고 있다. 전 세계 각국별로 소매환경 및 소비자들의 니즈가 복잡다단해짐에 따라 천편일률적인 매장운영으로는 더 이상 살아남을 수 없다는 판단에서다. 까르푸 역시 글로벌 확장을 꾀하면서 지역 고객의 정서·취향에 맞는 현지화 전략을 차별적으로 적용하고 있다.

    까르푸 그룹은 2016년 상반기 실적을 발표하며 유럽과 브라질 시장 선전에 만족하는 한편, 프랑스와 중국 시장에서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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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PECIAL



    SPECIAL REPORT | 미국 ‘100대 파워 리테일러’ 분석

    ‘아마존 이펙트’에 문 닫는 백화점
    알디·어홀드 등 유럽계 매장은 세력 확장

    글로벌 소매기업들의 각축장인 미국 유통시장의 판도는 빠르게 변한다. 월마트와 아마존이 전체 시장을 쥐락펴락하는 와중에도 미국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으며 강한 성장세를 보이는 업체들도 매년 등장한다. 미국 유통전문지 스토어가 매년 선정하는 100대 소매기업 가운데 현지 소비자들의 소비패턴 변화를 적절히 공략, 업태별 파워 리테일러로 인정받은 기업들을 소개한다.


    미국 스토어지와 칸타리테일(Kantar Retail)이 공동 발...

리테일매거진
통권 487호

2016년 9월호

하반기 매출 호기, 추석 공략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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