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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ARKET



    글로벌 상품 트렌드 | 안티폴루션 헤어케어

    세정력·해독작용 뛰어난 활성 숯,
    뷰티업계 뉴 페이스로 부각

    오염물질이 건강에 미치는 악영향에 대한 소비자들의 우려가 증가하면서 뷰티산업에는 오히려 새로운 기회가 생겨나고 있다. 특히 헤어케어 분야 경우 숯 성분을 함유해 세정력과 디톡스 기능을 높인 제품이 새롭게 부각되고 있다.

    오염물질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소비자들의 우려가 증가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공해방지) 성분이 포함된 제품의 비중은 1%에 불과하다. 그러나 향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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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ORE



    화장품 전문점ㅣ라네즈 명동 FSS점

    뷰티미러로 가상 메이크업 체험
    뷰티 솔루션 집약한 화장품숍




    지난해 11월 라네즈가 서울 명동에 위치한 플래그십스토어를 재단장해 개점했다. 명동 거리 중앙에 위치한 라네즈 명동FSS(Flagship Store)점은 AR 기술을 접목한 첨단 공간부터 고객 맞춤형 뷰티 서비스까지 라네즈의 모든 뷰티 솔루션을 집약한 매장이다. 해외 관광객의 뷰티 쇼핑 1번지로 자리 잡은 명동 상권에서 자사의 모든 정보와 역사를 담은 안테나숍 역할을 하고 있다.








    최근 쏟아지는 뷰티 정보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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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RATEGY



    글로벌 선두 소매기업들의 신 성장전략 l ① 알리바바·슈바르츠·테스코·월그린·타깃

    알리바바·리들의 해외 시장 확장
    글로벌화에 아직 기회 있다

    글로벌 소매강자들은 어떤 전략으로 국내외 시장 장악에 나서고 있을까. 중국의 IT 공룡 알리바바는 글로벌 e-커머스 시장에서 영향력을 계속 확대하고 있다. 유럽에서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하드 디스카운트 스토어 리들 역시 북미 지역 등으로 해외 사업 확대를 꾸준히 추진 중이다. 이외에도 선두업체 간 합병을 통해 세력을 확대하거나 디지털 전략 강화에 나서는 등 성장동력 마련을 위해 애쓰는 모습이다. 글로벌 선두 소매기업들의 신 성장전략...

리테일매거진
통권 492호

2017년 2월호

2017 글로벌 유통 빅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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