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섬네일

    GLOBAL



    중국 - O2O 커머스 최신 동향

    오프라인 넘보는 이커머스
    ‘보더리스 유통 모델’ 꿈꾸다

    중국 유통업계는 이커머스를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최근 이커머스 업계는 자본 제휴, 투자를 통해 유통산업 외의 영역에도 진출하며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오프라인 유통업계의 부진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커머스 업계는 오프라인 매장 출점으로 O2O 강점을 다지고 있다.

    중국 소매업계는 경제 성장과 함께 급속도로 발달하고 있다. 과거에는 글로벌 유통기업이 중국 시장에 진출해 비즈니스 모델을 바꿔가며 현지화한 사례가 많았지만 최근...

  • 기사섬네일

    MARKET



    글로벌 신제품 트렌드ㅣ광물 성분 함유한 뷰티제품

    보석과 화장품의 만남
    심신 치유 기능 더하다

    최근 소비자들은 건강한 피부를 가꾸려면 신체적, 정신적 건강이 필수라고 생각한다. 또한 보석, 자연석 같은 광물 성분이 정신적 힐링과 에너지 정화에 효과가 있다고 여긴다. 이러한 니즈를 공략하기 위해 최근 뷰티 브랜드들은 광물 성분을 활용, 육체와 정신의 웰빙 지수를 높여주는 뷰티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수정은 각질제거나 안색 개선 외에도 두려움 해소, 정서적 균형 유지를 돕는 진동 에너지를 제공한다고 알려져 있어 얼굴, 목 피부를 관리해주는...

  • 기사섬네일

    GLOBAL



    미국 - 2019년 미국 10대 쇼핑센터

    단순 쇼핑을 위한 쇼핑센터
    더 이상 경쟁력이 없다

    미국 유통전문지 체인스토어에이지가 올해의 10대 쇼핑센터를 발표했다. 쇼핑, 레스토랑, 관광, 전시 등을 통해 다양한 쇼핑 경험을 전달한 쇼핑센터들은 여전히 미국 소비자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10개 쇼핑센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빼놓을 수 없게 된 키워드를 바탕으로 많은 고객을 유치한 것으로 나타났다.

    1위 이스턴타운센터(Easton Town Center)
    1위를 차지한 이스턴타운센터는 개장한 지 20년이 넘은 쇼핑센터다. 미국 중부 ...

리테일매거진
통권 523호

2019년 9월호

온라인 고객 로열티 확보전

지난호 보기 정기구독신청
소싱페어
2019 유통대전망 세미나 얼리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