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특화 포맷에
‘Z세대’ 공략법을 더하다


팬퍼시픽인터내셔널홀딩스 산하에서 디스카운트 스토어를 전개하는 돈키호테는 최근 특정 카테고리에 특화된 전문점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 5월 오픈한 ‘키라키라돈키 다이버시티 도쿄 플라자점’ 역시 Z세대를 타깃으로 상품, 매장구성 등을 특화한 사례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3호

2023년 1월호

2023 유통산업 보고서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