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불확실성 장기화 진입
인간다운 고유성 모색


민텔이 발간한 ‘2024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보고서’에 불확실성이 높아진 시대에 나타날 변화 포인트가 소개됐다. 기술과 AI가 눈에 띄게 발전하는 한편, 빠른 시장 전환에 피로감을 느낀 소비자가 늘어났다. 사회적 관계, 진정성 있는 소통, 한층 더 구체화된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소비 경향을 알아본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78호

2024년 4월호

[빅블러 시대, 합종연횡 트렌드]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