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체험에 진심인 소비자에게
브랜드 가치 알리는 ‘팝업스토어’


매출 증대가 목적인 상설 점포와 달리 팝업스토어는 한정된 기간 동안 브랜드 체험을 소비자에게 제공, 브랜드 정체성을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특히 오프라인 점포를 운영하지 않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는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78호

2024년 4월호

[빅블러 시대, 합종연횡 트렌드]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