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글로벌

ESG, 마케팅 슬로건 넘어
유기적으로 흐르는 기업의 ‘혈관’ 돼야


요즘 언론에서 ‘ESG’라는 단어를 쉽게 접할 수 있다. 실제 유통업체 및 소비재 기업을 넘어 다양한 산업에서 사업을 영위 중인 기업들의 기업 가치를 증진하는 데 있어 E(Environment),S(Social), G(Governance)가 중요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결과가 보고되고 있다. ESG 성과를 높이기 위해 필요한 전제 조건들을 알아본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1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55호

2022년 5월호

[명품 커머스 플랫폼]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