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글로벌

암웨이, 랜선 모임 등
온택트 전환으로 반등에 성공


코로나19로 대면접촉을 회피하고 온라인 플랫폼(콘텐츠, 쇼핑, 중개 등)에 몰입하는 현상은 소비재 및 유통기업에게 큰 고민을 안겨줬다. 특히 대면접촉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직접판매 업체들의 타격이 컸다. 하지만 오프라인 활동의 상당부분을 온라인으로 대체함으로써 실적을 회복했다. 위기 속에서 기회를 창출한 암웨이의 온라인 마케팅 사례를 소개한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1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58호

2022년 8월호

[고물가 시대 극복 전략]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