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글로벌

숨겨진 소비심리 파악하려면,
오프라인만의 접근 필요


유통산업은 누구보다 먼저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 빠르게 대처해야 한다. 2022년에 이어 2023년에는 또 어떤 트렌드가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일까. 그리고 이러한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기업은 어떻게 접근해야 할까. 유통 전략을 펼칠 때 도움이 되는 트렌드 키워드 세 가지를 살펴본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1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2호

2022년 12월호

[2023 유통 대전망 세미나 취재]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