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체험 요소 · 큐레이션 상품으로
젊은층 취향 저격


교보문고가 2018년 이후 7년 만에 신규점을 출점했다. 도서전문점의 정체성은 유지하되, 라이프스타일과 경험을 강화하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상권 내 거주율이 높은 젊은층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해 특화 공간을 확대하고 상품구색도 재조정했다. 오프라인 만의 강점을 살린 체험형 도서전문점을 완성했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92호

2025년 6월호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