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통권 526호

2019년 12월호

2020 유통 대전망 세미나 밀착 취재

신제품
2019년 11월호
이달의 신상품
100% 국산 콩으로 더 건강한, ‘OK COOK 한모의 행복 부침용, 찌개용 2종’
농협하나로유통이 맛과 가성비까지 잡은 두부 ‘오케이쿡 한모의 행복 부침용, 찌개용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고품질 국내산 콩 100%를 원료로 만들었으며, 하나로마트의 PB상품으로 가성비 역시 뛰어나다. 요리할 때 딱 필요한 양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소포제, 유화제, 화학응고제를 전혀 넣지 않은 무첨가 두부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단단한 부침용은 두부조림이나 부침요리로, 부드러운 찌개용은 국, 탕, 찌개용으로 식감에 맞게 활용 가능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문의 농협하나로유통
연락처 080-370-1100
홈페이지 www.nonghyupmall.com

간편하게 즐기는 어묵국 한 그릇 ‘삼호어묵 어묵국 3종’
CJ제일제당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어묵 요리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 ‘삼호어묵 어묵국’은 ‘꽃게 어묵국’, ‘오징어 어묵국’, ‘가쓰오계란 어묵국’의 3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어묵, 육수, 건더기가 모두 담겨 있어 별도 재료 없이 전자레인지에 4분만 조리하면 간편하고 맛있게 어묵국을 즐길 수 있다. 메뉴 특징에 맞춰 건더기도 다르게 구성해 골라 먹는 재미도 있다. CJ제일제당의 차별화된 HMR 제조 기술력을 토대로 기존 어묵 제품보다 냉장 보관기한을 늘려 맛과 품질, 식감, 신선함을 원물 그대로 살렸다.

문의 CJ제일제당
연락처 02-6740-1114
홈페이지 www.cj.co.kr

슈퍼 곡물로 영양과 맛 모두 살린 ‘슈퍼곡물죽 3종’
풀무원이 슈퍼 곡물을 넣어 영양을 높이고 식감도 살린 냉장죽 제품 ‘슈퍼곡물죽 3종’을 출시했다. ‘귀리소고기죽’, ‘현미전복죽’, ‘오곡삼계죽’ 3종으로 용기형과 파우치형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백미 함량을 줄이고 몸에 좋은 슈퍼 곡물을 넣어 만든 죽이다. 귀리, 현미는 대표적인 슈퍼 곡물로, 백미보다 탄수화물이 적고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량이 높아 영양 균형을 맞추기에도 좋다. 전복, 닭고기, 소고기, 채소류를 먼저 볶아 각 재료의 풍미를 극대화하고 가열 공정은 반으로 줄여 원재료 고유의 식감을 살렸다. 영양과 포만감, 식감까지 잡은 차별화된 간편식이다.

문의 풀무원
연락처 080-022-0085
홈페이지 www.pulmuone.kr

풍성하고 간편하게 즐기는 프리미엄 간편식, ‘오즈키친 미트류 3종’
오뚜기가 특별한 재료들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간편식 ‘오즈키친 미트류 3종’을 출시했다. ‘오즈키친’은 오뚜기의 프리미엄 HMR 브랜드다. ‘토마토 미트볼’은 뉴질랜드산 쇠고기와 제주산 돼지고기로 만든 큼직한 미트볼에 상큼한 토마토 소스와 양송이가 듬뿍 들어있다. ‘할라피뇨 크림미트볼’은 할라피뇨를 넣어 만든 큼직한 미트볼에 매콤하고 고소한 크림으로 풍미를 더했다. ‘데미글라스 햄버그 스테이크’는 뉴질랜드산 쇠고기와 제주산 돼지고기로 만든 큼직한 패티에 깊고 풍부한 맛의 데미글라스 소스와 양송이
가 더해진 제품이다.

문의 오뚜기
연락처...기사전문보기
  정기구독신청하기
목록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