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신상품 판매 강화,
IP 코너를 활용하라


코로나19 여파에 이어 원재료 인상, 공급망 위기 등 소비생활을 위협하는 다양한 요인이 발생하고 있다. 이런 때일수록 소비 수요를 더욱 강력하게 이끌 수 있는 전략이 필수다. 시장 상황에 관계없이 소매 시장에는 새로운 신상품이 끊임없이 등장한다. 이를 적극 활용해 새로움과 혁신성을 고객에게 소구해야 한다. 신상품 가치를 극대화해 고객니즈를 자극하는 VMD 전략에 대해 살펴본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1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56호

2022년 6월호

[버전업 편의점 시대]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