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홍대 이어 강남 입성
객층 확대 전략 본격 가동


지난 7월 서울 강남구 신논현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스탠다드 강남이 문을 열었다. 지난해 5월 첫 번째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를 연 지 14개월 만이다. 온라인에서 글로벌 SPA 브랜드들이 즐비한 강남역 거리로 나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객층을 넓힌다는 전략이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1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58호

2022년 8월호

[고물가 시대 극복 전략]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