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오프라인 경쟁력 극대화
포맷 재구축으로 실현

엔데믹에 맞춰 오프라인 유통업계의 리뉴얼 전략이 본격화되고 있다. 일상 회복이 기대되는 지금이야말로 물리적인 공간을 쇄신해 소비자의 되살아나는 쇼핑 욕구를 이끌어야 할 때다. 매장은 상품구색 전략에 의해 포맷, 레이아웃, 조닝 등이 결정된다. 즉 현재 운영 상품과 부문을 분석해 적자 원인을 가려내고 개선하는 것이 궁극적인 재단장 전략이 될 수 있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1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0호

2022년 10월호

[리테일 미디어의 힘]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