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점내 ‘피지털’ 경험 강화
반등 모색하는 오프라인 유통


코로나 엔데믹 시대로 접어들면서 오프라인 수요가 늘고 있다. 코로나19 기간 동안 오프라인 위기감이 극에 달했던 미국의 유통업체들은 이미 다양한 방식으로 오프라인 혁신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새로운 콘셉트 매장을 확장하는 것은 물론, 비효율적인 매장들은 과감히 정리하는 중이다. 첨단기술을 도입해 보다 피지털(physital; physical+digital) 경험을 강화하는 한편, 타 업종과 콜라보를 통해 브랜디드숍도 론칭하고 있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1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0호

2022년 10월호

[리테일 미디어의 힘]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