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지속가능한 비용 절감은
‘뺄셈’이 아니라 ‘덧셈’의 발상


공급가 상승으로 유통업계는 운영비를 절감해야 하는 시급한 상황이다. 그동안 당연하게 여겨졌던 비용 항목도 과감하게 재검토하는 결단이 필요하다. 근원적인 비용 절감을 위해서는 상품구색, 매장연출, 머천다이징, 매니지먼트, 조직이라는 기본 요소부터 당위성을 따져야 한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1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0호

2022년 10월호

[리테일 미디어의 힘]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