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오프라인×디지털’
OMO 메가 리테일러로 변신



디지털 채널로의 소비자 이전이라는 영업환경 변화에 월마트는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하며 대응해왔다. 경계 없는 구매체험 실현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온라인, IT 분야 테크놀로지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는 월마트의 DX전략을 살펴본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1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0호

2022년 10월호

[리테일 미디어의 힘]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