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메일 · 앱 · 메신저 소통으로
고객 유지율 증대


이커머스 채널이 증가하면서 기업이 고객과 직접 접점을 구축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이런 환경에서 주요 프로모션 중 하나로 고려해야 하는 것이 ‘리텐션 마케팅 전략’이다. 이는 기존 고객 이탈률을 최대한 낮춰 고객 유지율을 증가시키는 마케팅 방식이다. 스마트폰, 온라인 확대로 리텐션 전략에도 메일, 앱 등이 주로 활용되고 있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1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0호

2022년 10월호

[리테일 미디어의 힘]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