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SM은 식품 SPA로 진화
편의점은 백엔숍 상품 도입


코로나19 2년 만에 국내외 유통환경은 크게 변했다. 수요 회복이 기대되고 있지만 한편에서는 원자재 폭등 및 공급난 등 새로운 문제도 발생했다. 대형 글로벌 유통업체들은 이제부터 펼쳐질 뉴노멀 시대를 향해 새로운 사업 전략을 세우고 있다. 일본 유통업체들의 업태별 움직임을 살펴본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1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0호

2022년 10월호

[리테일 미디어의 힘]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