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고객 구매여정 좇는 데이터로
시장 포지셔닝 읽다


지난호에 이어 마케팅 데이터의 분석 및 활용법을 살펴본다. 먼저 KPI, KGI 등 주요 지표를 정리해 모니터링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복잡한 데이터를 분석하려면 집계한 정보를 시각화하는 작업이 필수다. 특히 시장 변화, 점유율, 평균 판매가, 판매매장 비율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해야 한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1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0호

2022년 10월호

[리테일 미디어의 힘]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