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새우깡과 찰떡 궁합 ‘깡맥주 2종’

농심이 수제맥주 스타트업 더쎄를라잇브루잉과 손잡고 ‘깡맥주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농심의 대표 스낵 ‘새우깡’과 ‘새우깡 블랙’을 모티브로 만들었으며, 스낵과 맥주 맛이 서로 어울리게 개발해 함께 즐기기 좋다. ‘깡맥주 오리지널’은 독일 정통 밀맥주 바이젠 스타일의 맥주다. 부드러운 목 넘김에 풍부한 탄산으로 새우깡의 바삭한 식감과 잘 어울린다. ‘깡맥주 블랙’은 크리미한 바디감으로 ‘새우깡 블랙’과 조화를 이루며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새우깡’과 ‘깡맥주’의 이색적인 조화로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문의 농심
연락처 02-820-7114
홈페이지 www.nongshim.com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기는 ‘컵누들 짜장맛·로제맛’

오뚜기가 기름에 튀기지 않은 당면을 사용한 ‘컵누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컵누들 짜장맛’은 쫄깃한 당면과 진한 춘장, 구수한 양파맛이 조화를 이루며, 파와 양파를 볶은 풍미유로 갓 만든 듯한 짜장의 풍미를 살렸다. ‘컵누들 로제맛’은 매콤한 떡볶이 양념에 꾸덕한 크림과 고소한 치즈를 더해 로제떡볶이의 맛을 구현했다. 토마토 대신 고추장을 넣은 한국식 로제소스와 당면의 식감이 잘 어우러지며 소시지와 치즈 등 토핑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 2종은 밀가루 대신 감자, 녹두전분으로 만든 당면을 사용했다. 열량도 낮아 간식이나 야식으로 즐기기에 부담이 적다.

문의 오뚜기
연락처 080-024-2311
홈페이지 www.ottogi.co.kr

치킨과 꼬깔콘의 이색 만남 ‘쉐푸드 꼬깔콘 크리스피치킨’

롯데제과가 자사 대표 스낵 꼬깔콘의 고소한 맛을 간편식 브랜드 쉐푸드(Chefood)에 적용한 ‘쉐푸드 꼬깔콘 크피스피치킨’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육즙이 가득한 100% 닭다리 순살에 ‘꼬깔콘 고소한 맛’ 시즈닝을 버무려 맛을 냈다. 꼬깔콘의 바삭한 특징을 살리기 위해 튀김옷에 동글동글한 크런치칩을 묻혀 튀겨냈다. 한 입 크기 순살 치킨으로 맥주 안주 또는 간식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냉동제품으로 보관이 편리하며,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조리하면 쉽고 빠르게 갓 튀긴 듯한 치킨을 즐길 수 있다.

문의 롯데제과
연락처 02-2670-6114
홈페이지 www.lotteconf.co.kr

인도 정통 디저트, 집에서 즐기자 ‘요거트 라씨 망고 파우더’

샘표가 정통 아시아 푸드 전문 브랜드 티아시아를 통해 ‘요거트 라씨 망고 파우더’를 출시했다. 인도식 요거트 음료 라씨를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파우더다. 지난해 선보인 ‘요거트 라씨 파우더’에 이은 두 번째 제품으로, 향긋한 망고와 부드러운 요거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우유 200㎖에 분말 4스푼(45g)을 넣고 잘 섞어주면 달달하고 건강한 망고 라씨를 만들 수 있다. 티아시아의 커리, 난 등과 함께 곁들이면 인도 전문 레스토랑 못지않은 한상 차림을 집에서도 맛볼 수 있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1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0호

2022년 10월호

[리테일 미디어의 힘]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