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데이터 기반 리테일 미디어로
고객 로열화 실현


리테일 미디어란 유통업체가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전개하는 광고 비즈니스를 뜻한다. 유통업계가 리테일 미디어 사업에 주목하는 이유는 고객 구매·행동 데이터 등 퍼스트파티 데이터를 광고 발신에 활용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유통업계의 캐시카우 비즈니스로 떠오르고 있는 리테일 미디어의 현주소와 강화 전략을 살펴본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3호

2023년 1월호

2023 유통산업 보고서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