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현장에서 충동구매 유발
AI 카메라로 광고 효과 측정

일본 소매업계도 매장 입구나 엔드매대 등 고객 시선이 잘 향하는 위치에 디지털 사이니지를 설치하고 광고를 노출하는 리테일 미디어 사업에 진출하고 있다. 특히 각사가 보유하고 있는 막대한 고객 데이터와 광고를 융합해 새로운 수익원으로 활용하며 가치를 높이고 있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3호

2023년 1월호

2023 유통산업 보고서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