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발란표 ‘커넥티드 스토어’
명품 쇼핑도 옴니채널로 즐긴다


명품 커머스 플랫폼 발란이 지난 7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IFC몰에 자사 첫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였다. 온·오프라인 시스템을 연계한 ‘커넥티드 스토어’로, 고객에게 채널을 오가며 쇼핑하는 유기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스마트미러 피팅룸, QR코드 검색, 데이터 기반 상품 추천 등 최신 IT기술을 접목해 발란만의 옴니채널형 명품 편집숍을 선보였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3호

2023년 1월호

2023 유통산업 보고서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