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걷기 강좌’, ‘나무 심기’…
지역사회 건강에 이바지


유통업계에서 중시하는 키워드 중 웰니스가 있다. 웰니스는 심신의 건강뿐 아니라, 정신적 건강, 사회와 좋은 관계 등 모든 것이 조화를 이루는 넓은 의미의 건강을 의미한다. 식품을 취급하는 유통업체는 건강한 식재료와 상품 제공이 웰니스를 위한 기본 접근법이다. 본고에서는 일본 유통업계 사례를 통해 웰니스를 어떻게 매장에 구현할 수 있는지 알아본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3호

2023년 1월호

2023 유통산업 보고서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