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DX 전략으로
D2C 전환에 성공


명실상부 D2C 기업으로 거듭난 나이키. 이를 탄탄히 받쳐주고 있는 것이 바로 DX 전략이다. ‘나이키’, ‘SNKRS’, ‘NTC’, ‘NRC’의 네 가지 모바일앱으로 고객경험 및 고객과의 관계성을 강화하며 고객 접점을 고도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78호

2024년 4월호

[빅블러 시대, 합종연횡 트렌드]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