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개별점 대응 시대
커뮤니케이션 능력치 극대화


점차 일상을 회복하고 있는 가운데 매장 안에서 행사를 알리는 직원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고객과 점포, 직원들 간 커뮤니케이션도 활발해지고 있다. 현 시점에서 체인스토어에게 커뮤니케이션의 의미는 무엇일까. 직원과 고객뿐 아니라 본부와 점포, 서플라이체인 간에 요구되는 커뮤니케이션을 알아본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78호

2024년 4월호

[빅블러 시대, 합종연횡 트렌드]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