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인적 생산성 2배를 목표로
전방위 혁신에 박차


유니클로가 지난 27년간 169배나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었던 것은 운영 효율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혁신활동을 펼치며 인적 생산성을 향상시킨 덕분이다. 지금과 같은 매출 하락과 인구 감소 시대에는 인적 생산성 증대가 더욱 불가피하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78호

2024년 4월호

[빅블러 시대, 합종연횡 트렌드]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