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성수동과 편의점의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


‘도어투성수’는 GS25가 ‘도어투(DOOR to)’ 브랜드로 선보이는 첫 번째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다. 낮에는 카페로, 밤에는 펍으로 운영되는 독특한 콘셉트에, 3천SKU를 운영하는 일반 편의점과 달리 150SKU만 운영한다. 하지만 편의점 원두커피 전성시대를 연 ‘카페25’와 품절템 ‘버터맥주’, ‘원소주’, ‘넘버 시리즈 와인’ 등 GS25만의 독자상품으로 MZ세대의 인증샷을 부른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78호

2024년 4월호

[빅블러 시대, 합종연횡 트렌드]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