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제로 순간’ 고객 접점부터
판매 기회 발동


‘제로 순간’은 인터넷에서 상품 정보를 접하는 순간을 의미한다. 어디서나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환경에서는 제로 순간부터 구매결정에 영향을 미친다. 디지털 환경 속에서 소비자의 구매활동은 어떻게 달라졌으며, 이에 맞게 어떻게 프로모션을 기획해야 하는지 알아본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5호

2023년 3월호

[주목! 성장 카테고리]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