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UX 목적은 ‘체험 최적화’
사이트 내 경험을 설계하라


SNS 보급, 이커머스 플랫폼 다양화 등의 영향으로 소비자의 온라인 접점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고객이 지속적으로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체험 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해야 한다. UX 관점에서 홈페이지가 갖춰야 할 역할과 활용법에 대해 살펴본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5호

2023년 3월호

[주목! 성장 카테고리]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