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크리에이터·쇼호스트
라이브 커머스 시장 이끄는 ‘쌍두마차’


코로나 펜데믹이 바꿔놓은 트렌드 중 하나는 라이브 커머스의 급상승이다. 실시간으로 쇼호스트가 제품을 설명하고 판매한다는 점에서 TV홈쇼핑과 비슷하지만, 오프라인 매장에서 대화하듯이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판매자와 소통하면서 쇼핑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라이브 커머스 시장의 성장을 눈여겨본 유튜버 기획사 ‘레페리’는 전문 사내 독립기업 형태로 ‘라이버스(LIVERCE)’를 선보였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5호

2023년 3월호

[주목! 성장 카테고리]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