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태안의 깊은 풍미를 담다 ‘태안자연가득 갑오징어볶음·주꾸미볶음·게국지’

농업회사법인(주)성부가 ‘태안자연가득’ 브랜드를 론칭하고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3종 모두 주재료를 충남 태안에서 공수해 신선함과 품질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갑오징어볶음’은 태안산 신선한 갑오징어에 안면도 태양초 고추 소스를 더해 자연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 ‘주꾸미볶음’은 탱글탱글한 식감이 일품인 국내산 주꾸미와 태양초 고추 소스를 담았고, ‘게국지’는 국내산 숫꽃게와 배추우거지를 넣어 감칠맛과 시원함을 더했다. 간편식 밀키트로 재료에 물과 소스를 넣어 끓이기만 하면 완성된다.

문의 (주)성부글로벌유통
연락처 02-2157-2278
홈페이지 sungbu891153@naver.com

감자칩과 엽떡의 신선한 조화 ‘포테토칩 엽떡오리지널맛’

농심이 ‘포테토칩 엽떡오리지널맛’을 출시했다. 포테토칩의 얇고 바삭한 식감에 먹을수록 강하게 느껴지는 자극적이면서 매운맛이 특징이다. 엽기떡볶이의 중독성 있는 맛과 생감자 본연의 고소한 맛이 만나 신선한 조화를 이룬다. 이번 신제품은 희소성과 재미를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젊은층에게 친숙한 먹거리 두 가지를 섞어 새로운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에게 색다른 맛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다.

문의 농심
연락처 02-820-7114
홈페이지 www.nongshim.com

대체육과 다양한 채소를 한 손에 ‘식물성 지구식단 솥솥 주먹밥’

풀무원이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지구식단’을 통해 냉동 간편식 ‘식물성 지구식단 솥솥 주먹밥’ 2종을 출시했다. 가마솥에 지어 고슬고슬한 밥, 직화 솥에 볶아 풍미 넘치는 식물성 대체육과 여섯 가지 채소로 속을 채웠다. ‘솥솥 불고기 주먹밥’은 직화로 구운 숯불구이에 향미가 넘치는 채소를 넣어 다른 반찬 없이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솥솥 비빔 주먹밥’은 매콤한 식물성 비빔 양념 소스와 대체육의 조화가 장점인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하나씩 꺼내 먹을 수 있도록 개별 포장을 적용했다. 전자레인지 2분이면 완성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문의 풀무원
연락처 080-022-0085
홈페이지 www.pulmuone.co.kr

후추 맛 살린 국물 떡볶이 ‘순후추떡볶이’

오뚜기가 자사의 ‘순후추’를 활용한 ‘순후추떡볶이’를 출시했다. 매콤한 고추장과 칼칼하고 강렬한 후추 맛이 어우러진 국물 떡볶이로 맵고 중독적인 맛이 특징이다. 쫀득한 식감의 쌀떡으로 만들었으며, 순후추를 따로 별첨해 취향에 맞춰 원하는 맵기를 조절할 수 있다. 1인분씩 개별 포장돼 있어 간편함을 더한다. 포장지는 오뚜기 순후추 디자인을 활용해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문의 오뚜기
연락처 080-024-2311
홈페이지 www.ottogi.co.kr

터지지 않는 쫄깃함 ‘촉촉한 물만두’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만두 신상품 ‘촉촉한 물만두’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촉...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5호

2023년 3월호

[주목! 성장 카테고리]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