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냉동 생선회·냉동식품 자판기 등장
냉동식품 신세계 연다


팬데믹 기간 동안 외식업이 침체를 겪은 반면, 즉석조리식품과 냉동식품 카테고리는 편의성 니즈를 충족시키며 급성장했다. 일본 유통업체들은 매출 호조를 보이는 델리·냉동식품 시장에서 구매채널 확대, 메뉴 차별화 전략을 수립하며 새로운 활로를 찾고 있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5호

2023년 3월호

[주목! 성장 카테고리]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