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NO 쇼핑봉투, NO 일회용품
접객은 아바타 직원이 응대


일본 편의점 로손이 지난해 11월 28일 CG 아바타 및 DX를 적용한 그린로손을 선보였다. 그린로손은 인건비 절감, 식품로스 및 플라스틱 등 환경부하 경감, 모바일 주문에 의한 매출 향상을 목표로 한다. 로손의 지속가능성 정책을 집약한 실험점 그린로손의 전모를 소개한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5호

2023년 3월호

[주목! 성장 카테고리]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