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D2C에서도
전통적 B2C 약진 두드러져


코로나 팬데믹 이후 많은 소비재 기업들이 D2C 시장에 뛰어들었다. 그 결과 D2C 시장은 양적으로 급속한 성장을 이뤘고 이제 다양한 변화 양상들을 보이고 있다. 2020년 이후 주요 글로벌 기업들의 D2C 사례와 더불어 최근 트렌드를 살펴보겠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5호

2023년 3월호

[주목! 성장 카테고리]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