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메타버스와 소매의 만남
기술보다 경험 서비스에 집중


메타버스 기술 도입을 기반으로 글로벌 유통업체들은 새로운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가상 공간에 다양한 요소를 배치하는 기업이 있는 한편,
상품 판매 효과를 보완하는 데 활용하는 경우도 있다. 기업별 사례로
메타버스 커머스 환경을 파악하고 관련 전략의 미래를 전망한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8호

2023년 6월호

[오프라인 리포지셔닝]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