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몰입형 경험·디지털 DP
체험의 강도를 높여라

온라인 성장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소비자의 절반 이상은 오프라인을 이용하고 있다. 편의점, 백화점 같이 지속성장을 이어가는 오프라인 업태도 존재한다. 따라서 온라인뿐 아니라 점포 내 고객경험은 어떤 의미와 경쟁력을 가지고 있으며 효과적인 구축을 위한 요소에는 무엇이 있는지 살펴봐야 한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8호

2023년 6월호

[오프라인 리포지셔닝]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