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아직 걸음마 단계이지만
Z세대 중심으로 인지도 확산 중


중국 유통업계 PB 시장은 다른 나라와 비교하면 아직 걸음마 단계다. 대부분 유통업체들의 PB 매출 비중은 한 자릿수 수준이다. 하지만 허마, 용후이는 탄탄한 공급사슬과 축적된 빅데이터를 앞세워 전체 매출에서 PB 비중이 35%까지 증가했다. 소비자들의 PB에 대한 인식도 향상돼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고 있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8호

2023년 6월호

[오프라인 리포지셔닝]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