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쫄깃하고 소스가 잘 배어드는 ‘메밀 비빔면’

풀무원식품이 ‘풀무원 자연건면’ 브랜드를 통해 ‘메밀 비빔면’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일반적인 라면 제품과 달리 곡선이 적은 면 형태를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메밀면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는 식감과 풍미를 전달한다. 풍성한 김과 통깨 건더기, 볶은 메밀 건더기를 넉넉하게 넣어 톡톡 튀는 맛과 씹을수록 올라오는 고소함을 극대화했다. 비빔장은 고추장을 바탕으로 배를 갈아 넣고 양파와 고추, 마늘 등 식물성 재료만으로 만들었다.

문의 풀무원
연락처 080-022-0085
홈페이지 www.pulmuone.co.kr

즐겁게 건강 챙기며 떠먹는 ‘요플레 그릭’

빙그레가 떠먹는 그릭요거트 ‘요플레 그릭’ 2종을 출시했다. ‘플레인’, ‘달지 않은 플레인’ 2종으로, 한 컵씩 개별 발효해 흘러내리지 않는 단단하고 꾸덕한 질감이 특징이다. 최대 93%의 높은 원유 함유량으로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색소와 감미료는 사용하지 않고 그릭요거트 특유의 시큼함을 줄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요플레 그릭’은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힘입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문의 빙그레
연락처 080-022-0056
홈페이지 www.bing.co.kr

매콤짭짤한 1인용 피자 ‘우노 페퍼로니피자’

오뚜기가 7인치 1인용 냉동피자 ‘우노(UNO) 페퍼로니피자’를 출시했다. ‘우노 피자’는 2019년 처음 선보인 제품이다. 기존에 선보인 ‘불고기’, ‘콤베네이션’을 포함해 총 3종을 갖추게 됐다. 이 제품은 짭짤한 페퍼로니와 매콤한 고추 후레이크를 듬뿍 넣은 것이 특징이다. 도우는 수분을 품은 생 이스트로 반죽했으며 20시간 이상 저온에서 숙성해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전자레인지 및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특화된 사이즈로 편의성이 뛰어나다.

문의 오뚜기
연락처 080-024-2311
홈페이지 www.ottogi.co.kr

집에서 즐기는 바삭한 간장 치킨 ‘고메 소바바치킨’

CJ제일제당이 ‘고메 소바바치킨’ 소이허니맛 3종을 출시했다. ‘고메 소바바치킨’은 전문점 제조 방식과 동일하게 2번 튀긴 치킨에 소스를 얇고 균일하게 코팅하듯 입혔다. 눅눅해지지 않고 갓 튀긴 듯한 바삭함이 유지돼 식감과 풍미를 잃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간장 특제소스에는 꿀을 더해 감칠맛과 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가장 인기가 많은 부위인 순살, 윙, 봉 3종으로 구성해 원하는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에 140℃로 11분 정도만 조리하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문의 CJ제일제당
연락처 080-850-1200
홈페이지 www.cj.co.kr

과일 함량 99% ‘과일 듬뿍 망고청’

대상다이브스가 과일 가공식품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를 통해 ‘과일 듬뿍 망고청’을 출시했다. 이름 그대로 과일이 99% 이상 함유돼 원재료 그대로의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맛과 향이 진한 페루산 애플망고와 망고농축액 등 망고를 66% 이...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8호

2023년 6월호

[오프라인 리포지셔닝]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