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돌아온 명동 다이소
관광객 수요에 화려한 컴백


명동이라면 멀리서도 보이는 12층 건물에 다이소 명동역점이 돌아왔다. 엔데믹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듯 밀접 상권은 외국인 관광객 유입으로 활성화되고 있다. 명동역점은 다이소가 기존에 주력한 생활용품 외에도 식품, 캐릭터 상품,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인식돼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68호

2023년 6월호

[오프라인 리포지셔닝]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