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TV 광고 시장 절반에 육박
맞춤 쇼핑 시대를 위한 광고 기법


리테일 미디어는 유통업체가 보유하고 있는 소비자 구매 데이터를 활용해 효과적으로 광고를 발신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다. 코로나19로 온라인 비즈니스가 급속히 발전하면서 TV 광고 시장의 절반에 육박할 정도로 성장했다. 국내 유통업계에서도 관심이 높은 리테일 미디어 시장의 글로벌 동향을 알아본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73호

2023년 11월호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