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제타플렉스,
K-마트 아이콘으로 등극


롯데마트가 2년 만에 제타플렉스 2호점을 선보였다. 그 주인공은 서울역점으로, 대형마트의 강점인 식품을 강화한 그로서리 전문 매장으로 전환하고, 보틀벙커, 토이저러스 등 콘텐츠 전문 매장을 구성했다. 리뉴얼 이전과 비교해 층별 콘셉트를 명확히 구분해 고객 쇼핑 편의를 높인 것이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73호

2023년 11월호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