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마트에서 전시 관람을?
Z세대에 의한 Z세대 전시


소비 트렌드의 중심이 MZ세대에서 Z세대로 이동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Z세대의 마음은 Z세대가 가장 잘 안다는 생각으로, Z세대 대학생 싱크탱크 그룹 ‘ZRT’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9월 양평점에서 열린 ‘청년 예술 작가 전시회’는 ZRT의 첫 번째 결과물로, 전시회라는 포맷을 활용해 롯데마트의 ESG 브랜드 ‘리얼스’를 알렸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73호

2023년 11월호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