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매거진

검색

저가 이미지 구축 위한
상품 가격 설정법


경쟁사보다 저렴한 가격은 유통업체의 경쟁력 평가 요소 중 하나로 작용한다. 그러나 본질은 실제로 소비자가 저렴하다고 느끼는가에 있다. 고객이 상품을 구매할 때 매번 여러 점포의 가격을 비교해가며 구매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서는 소비자에게 가격이 저렴하다는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킬 필요가 있다.기사전문보기

기사 전문 보기는 정기구독회원서비스 입니다.

  • 회원 가입 후 리테일매거진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모든 온라인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이용료 : 140,000
정기구독 신청

연관 최신기사

리테일매거진
통권 573호

2023년 11월호

정기구독안내 및 구독신청하기